상단여백
HOME 뉴스 진안군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축제현장 진안고원몰 라이브커머스고로쇠 수액 라이브방송 축제현장 오픈스튜디오에서 생생하게 즐겨요
   
▲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축제현장 진안고원몰 라이브커머스
진안군 직영 온라인쇼핑몰 ‘진안고원몰’이 오는 3월 1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운장산 고로쇠 축제 기간 중 첫날인 11일 토요일 오후 2시 축제현장에 마련한 오픈스튜디오에서 고로쇠 수액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번 고로쇠 수액 라이브커머스는 축제장 오픈 스튜디오에서 진행해 축제 방문객들과의 소통·호응하며 현장감 있게 진행된다.

고로쇠 라이브 방송은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하며 라이브방송 중에만 적용되는 20% 라이브특가로 할인 판매한다.

6병 묶음 정가 30,000원의 고로쇠 수액은 24,000원에, 12병 묶음 정가 55,000원 상품은 44,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진안고원몰을 통해 구매 후 선착순 구매인증 댓글을 올린 고객 10명에게는 1.5리터 4병의 고로쇠 수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김미화 주천면 이장님을 비롯한 주천면민과 축제장 현장을 방문한 방문객이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고로쇠 수액으로 밥 짓기, 고로쇠 수액 된장찌개, 고로쇠 수액으로 끓여 만든 진안고원 흑돼지 수육, 고로쇠 향신간장 피클, 고로쇠 막걸리, 오미자청 고로쇠 주스 등 고로쇠를 이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서 ‘뼈에 이로운 물’이라는 뜻을 가진 고로쇠 수액의 효능·효과와 함께 진안고원 운장산 자락에서 생산된 고로쇠 수액의 특징에 대해 소개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축제기간 중 현장에서는 고로쇠 수액을 직접 맛보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온라인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을 통해서는 3월말까지 신선한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수액을 채취해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박철의 기자  c73013@daum.net

<저작권자 © 전북제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철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