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페셜 라이브 : The Last Battle’ NCT vs NCT, 마지막 대결이 펼쳐진다 3종 게임 끝장 대결‘NCT LIFE in 가평’ NCT 127, 근황 토크부터 팬들과 실시간 소통까지 궁금한 모든 것 해결
   
▲ <사진 제공> NCT LIFE in 가평
‘NCT LIFE in 가평’ NCT 127이 오늘 저녁 8시 seezn에서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멤버들의 근황 토크부터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 시간까지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매주 월, 화 오후 6시 공개된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NCT LIFE in 가평' 측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신 팬분들을 위해 스페셜 라이브를 준비했다”며 “피날레를 장식할 3종 게임과 실시간 소통 시간으로 마지막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NCT LIFE in 가평’은 국내 휴양지의 메카인 가평으로 바캉스를 떠난 NCT 127의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NCT LIFE in 가평’은 멤버들의 승부욕과 예능감을 불태우는 ‘vs’라는 새로운 콘셉트의 여행이 펼쳐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늘 저녁 8시 공개될 ‘NCT LIFE in 가평’의 ‘스페셜 라이브 : The Last Battle’에서는 먼저 NCT 127 멤버들의 근황 토크가 진행된다.

NCT 127은 최근 정규 3집 ‘Sticker’로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강력한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이들이 전할 근황 토크에 더욱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어 마지막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한 실시간 질의응답 타임도 가진다.

사전 SNS로 받은 질문들에 NCT 127 멤버가 대답하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NCT LIFE in 가평’의 콘셉트인 ‘대결’에 걸맞게 마지막 대결로 3종 게임 대결이 펼쳐진다.

특별히 준비한 음식이 부상으로 걸린 이 대결에 NCT 127 멤버들의 승부욕이 다시 한번 뜨겁게 타오를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높인다.

과연 마지막 대결에서 승리를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 될지 오늘 저녁 8시 seezn 'NCT LIFE in 가평'의 ‘스페셜 라이브 : The Last Battl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CT LIFE in 가평’은 seezn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전북제일신문  webmaster@jbjnews.com

<저작권자 © 전북제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북제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