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전주시
2019 덕진구 만돌린 봉사단 재능 기부 공연
   
▲ 2019 덕진구 만돌린 봉사단 재능 기부 공연
전주시 덕진구 만돌린 봉사단은 18일에 전주시 덕진구 노인요양시설인 우리너싱홈에서 재능 기부 공연을 가졌다.

이정민 단장을 비롯한 23명의 봉사자로 구성된 덕진구 만돌린 봉사단은 지난 4월부터 매월 1회 덕진구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재능 기부 공연을 하고 있다.

이날 공연에서는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꽃마차, 황성옛터, 그대없이는 못살아 등의 흘러간 가요 및 민요, 동요 등 다양한 곡들을 연주했고 어르신들은 손박자와 함께 노래도 따라 부르시고 춤을 추시는 등 환호성 속에서 공연을 마쳤다.

우리너싱홈의 박찬선 원장님은 “우리 어르신들이 평상시 보다 더 행복해 보이셔서 옆에서 보는 제가 더 행복하고 만돌린 봉사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덕진구 만돌린 봉사단의 이정민 단장은 “어르신들께서 좋아하시면서 흥에 겨워 춤도 추시고, 젊은 시절에 좋아하셨던 음악이라며 옛 생각이 난다고 손을 꼬옥 잡아 주셨을 때 보람을 느낀다” 며 “꾸준히 봉사를 하고 싶다”고 했다.

양연수 덕진구청장은 “심금을 울리는 수준 높은 연주 실력으로 어르신들의 마음을 위로 해주시는 덕진구 만돌린 봉사단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 덕진구 지역주민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행정에서도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윤복진 기자  samnamilbo.@daum.net

<저작권자 © 전북제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복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