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청주시 명품 원예 농산물에 제주도민 반했다제주도서 절임배추, 딸기, 사과, 생강 특별 판촉행사 별여
   
▲ 청주시 명품 원예 농산물에 제주도민 반했다
청주시는 30일 제주특별자치도 소재 농협하나로마트 하귀점에서 청주시 우수 원예 농특산물 판촉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원예 농산물 성출하 시기를 맞아 청주시 우수 농특산물을 제주도민에게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청주시 농업인과 제주도 소비자가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청주시 농식품유통과 직원 및 지역농협 조합장, 농협 중앙회 청주시지부장을 비롯한 청주시 농업 분야 관계자들은 행사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적극적인 판촉행사를 벌였다.

행사장에서는 청주시 우수 원예 품목인 절입배추, 딸기, 사과, 생강을 10~20% 저렴하게 판매해 제주도 소비자들의 발길을 끌었으며 청주시 농산물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청원생명쌀 500g을 증정하기도 했다.

이번 판촉행사는 오는 12월 1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최근 농자재·인건비 상승 등으로 농촌 공동체 및 농가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신규시장 개척을 통해 위기극복을 위한 해답을 찾았으면 한다”며 “이번 판촉행사를 계기로 제주도와 협력을 강화하고 농산물 유통분야 상생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 11월 27일부터 제주특별자치도 소재 농협하나로마트 4개소에서 청주시 농산물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할인행사는 12월 10일까지 이어진다.

전북제일신문  webmaster@jbjnews.com

<저작권자 © 전북제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북제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