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솔로 출격’ 예은, 첫 싱글 ‘The Beginning’ 스포일러 이미지 공개예은, 상큼함 느껴지는 스포일러 이미지 오픈…4월 13일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 시작
   
▲ 사진제공 = 슈퍼벨컴퍼니
가수 예은이 본격적인 솔로 변신에 나섰다.

지난 27일 오후 소속사 슈퍼벨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예은의 첫 번째 싱글 ‘The Beginning’의 스포일러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베일에 싸여있던 앨범명 ‘The Beginning’이 오픈돼 예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있는가 하면, 상큼한 체리 모양으로 콘셉트를 스포하며 첫 솔로로 데뷔를 앞둔 그를 향한 궁금증도 자극하고 있다.

‘The Beginning’은 예은이 가요계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솔로 앨범이다.

리드 싱글 ‘Strange way to love’에 이어 색다른 매력이 담긴 타이틀곡을 예고하고 있어 리스너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예은은 그룹 CLC로 활동하며 랩과 보컬,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트랙의 작사에도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까지 발휘한 바 있다.

선공개 트랙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만큼 예은이 보여줄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에 기대가 모인다.

데뷔 8년 만에 홀로서기에 도전한 예은은 스포일러 이미지를 시작으로 ‘The Beginning’의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뜨거운 컴백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예은의 첫 싱글 ‘The Beginning’은 오는 4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북제일신문  webmaster@jbjnews.com

<저작권자 © 전북제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북제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