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마마무 휘인, 안내상·홍석천 출연 ‘공짜:공기타짜’ OST 가창 오늘 발매마마무 휘인 “‘공기타짜’ OST, 드라마와 어떻게 잘 어울릴지 기대”
   
▲ 사진제공 = 미스터리프랜즈스튜디오, 더라이브레이블
그룹 마마무의 휘인이 웹드라마 ‘공짜:공기타짜’ OST를 통해 짙은 감성의 보컬을 선사한다.

휘인은 18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공짜:공기타짜’ OST ‘Melody (공짜:공기타짜 X 휘인 )’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휘인은 “‘공짜:공기타짜’ OST에 참여하게 됐다.

드라마의 이야기와 이 곡에 담긴 이야기가 어떻게 잘 어울릴지 저도 궁금한데요. 드라마와 함께 OST 'Melody'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고 말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휘인이 부른 ‘Melody’는 휘인의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아름다운 멜로디에 가득 담아 그리움과 애틋한 감정에 빠져들게 하는 곡이다.

비에 젖은 듯한 촉촉한 피아노 소리로 시작하며 점차 곡 전체를 휘감는 스트링 소리와 휘인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의 감정선을 자극한다.

이 곡은 국내 최고 프로듀싱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에이밍이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공짜:공기타짜’는 공기놀이를 소재로 한 고품격 병맛 대결 드라마다.

소희에게 잘 보이기 위해 공기를 시작한 재구가 공기의 은둔 고수 창수를 만난 뒤 촬리킴, 인천빽 등 전국 각지의 '공짜'들과 유쾌하면서도 치열한 공기 혈전을 벌이는 내용을 담았다.

‘공짜:공기타짜’는 안내상, 이철민, 김현숙, 홍석천, 이일준, 김서윤, 정진까지 떠오르는 신예부터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가 출연해 화려한 라인업으로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초기 웹드라마로 제작한 작품이지만 편집 과정에서 영화화되어 지난 3월부터 IPTV 및 주요 OTT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그룹 마마무 보컬은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서 대체 불가한 커리어를 쌓고 있는 휘인은 가슴을 울리는 감성 보이스와 깊이 있는 정서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월 두 번째 미니앨범 ‘WHEE’를 발매하고 음악방송 1위를 비롯해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K-POP 대표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휘인이 부른 ‘Melody (공짜:공기타짜 X 휘인 )’은 1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공개된다.

전북제일신문  webmaster@jbjnews.com

<저작권자 © 전북제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북제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