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전북도
전국한우협회 전북도지회 “수재민들에 작은 힘 보탭니다”전북도에 성금·성품 1억원 전달
15일 도청 회의실에서 열린 전국한우협회 전북도지회 수해 복구 성금 기탁식에서 송하진 도지사와 정윤섭 도지회장, 서영숙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참석자들이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전국한우협회 전북도지회는 15일 여름철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은 수재민을 돕기 위해 전북도에 7,150만원의 성금과 2,850만원 상당의 성품(한우곰탕)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송하진 도지사와 전국한우협회 전북도지회 정윤섭 회장·조영호 부회장·박승술 정읍시지부장, 전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영숙 사무처장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성금과 성품은 수해복구 등을 위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정윤섭 전북도지회장은 “지난 장마철 계속된 집중호우로 어려움에 놓여있는 수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도내 한우 농가들이 위로의 마음으로 모은 성금을 전한다”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용기를 잃지 말고 하루빨리 수해복구가 이뤄지길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송하진 도지사는 “지난 수해로 축산농가도 피해가 있었음에도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전북도 한우협회 회원들과 정윤섭 회장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수재민들의 빠른 일상 복귀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화답했다.

정훈 기자  finelimite@naver.com

<저작권자 © 전북제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