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전북농협 로컬푸드 브이로그 챌린지 영상 공모전생산농가와 소비자 일상 카메라로 담는다

 전북농협은 15일 지속가능한 로컬푸드 가치 확산과 푸드플랜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전북농협 로컬푸드 브이로그 챌린지’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여주라 당신일상’이라는 주제로 도내 농협 로컬푸드 직매장을 이용하는 출하 농가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영상 공모전은 로컬푸드와 관련된 평소의 일상을 5분 이내 동영상으로 제작, 유튜브에 업로드 후 참가신청서 등과 함께 전자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분야는 농부와 고객 분야로 나누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농협 로컬푸드직매장 홈페이지(www.nhlocalfood.com) 내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10월 11일까지이며 심사를 거쳐 11월초 수상작을 발표예정이다. 

 시상은 대상 1명 농촌사랑상품권 200만원 등이며 각 분야별 선착순 25명에게 농촌사랑상품권 2만원을 제공한다. 선정된 작품에 한해서는 갓 수확한 농산물의 신선함이 그대로 있는 로컬푸드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영상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박성일 본부장은“로컬푸드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유통문화로 생산자와 소비자의 일상 모습이 로컬푸드의 경쟁력”이라며“로컬푸드와 관련된 여러분의 일상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박형권 기자  phk577@empas.com

<저작권자 © 전북제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